저녁 먹기 귀찮을 때 다들 오늘은 뭐 시켜먹지 고민 하실때가 많을 실 것 같습니다. 저는 간혹 피자를 시켜먹곤 하는데 도미노피자가 조금 귀찮을 때 피자스쿨 메뉴 중 땡기는 피자를 고른 후 가성비가 필요할 때 시켜먹는 편입니다. 오늘은 그래서 메뉴 확인과 메뉴 추천을 드려볼까합니다.
1. 피자스쿨 매장안내
우선 최근에는 배달의 민족이나 요기요 등 다양한 배달 대행 업체를 통해서 주문이 가능하긴 합니다. 다만 해당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자신의 집 근처에 매장이 있는지 매장 검색도 가능하고 직접 주문도 가능하기 때문에 확인해보시고 전화 주문을 이용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2. 피자스쿨 메뉴
생각보다 어마어마하게 많은 종류가 준비되어 있으며 계속해서 신제품을 런칭하고 있습니다. 어떤 브랜드이든 콤비네이션, 페페로니, 치즈피자 같은 경우에는 두루두루 갖추고 있으니 이런 녀석들을 제외 한다면 2023년 기준 위 리스트 정도가 있다고 생각하시면됩니다. 오리지널과 치즈크러스트 가격차이가 조금 있지만 그대로 가성비 측면에서 훌륭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3. 피자스쿨 메뉴 사이드
사이드 같은 경우 로제치즈볼, 슈크림볼, 크림치즈 볼 등 다양한 간식거리 등이 있으며 치킨텐더라던가 치킨스틱 등 다른 여타 피자 브랜드와 비슷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역시 간단히 추가해서 먹기에는 치킨류라던가 슈크림볼 같은 것들이 시켜 먹기 적합합니다. 식사가 조금 모자르다면 그라탕이나 오븐 스파게티 정도는 추가해서 먹을만합니다.
4. 피자스쿨 메뉴추천
정말 개인 적이고 주관적이지만 TOP1 고르곤졸라피자 TOP2 직화파인애플피자 TOP3 도이치바이트 피자 정도가 되겠네요. 사실 저는 고르곤졸라와 파인애플피자를 주로 시켜 먹고 도이치바이트 같은 경우에는 가끔씩 시켜먹는 수준입니다. 다른분들 같은 경우에는 포테이토피자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네요.
오늘은 피자스쿨 메뉴 확인하고 극히 주관적이지만 피자스쿨 메뉴 추천 TOP3를 뽑아서 공유 드려보았습니다. 사실 찾아보면 도미노도 있고 파파존스도 있고 맛있는 가게들도 많지만 가성비를 잡고 싶을 때 생각나는 브랜드 중 하나이기에 지갑 사정이 살짝 어려울 때 먹고 싶은 생각이 들 때 추천 드립니다. 맛도 사실 크게 손색 없고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