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많은 사람들이 이더리움을 구매하면서 함께 주시하고 있는 코인 중 하나인 이더리움네임서비스 전망과 특징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이더리움네임서비스는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기술이 점점 대중화되면서, 지갑 주소의 복잡성은 하나의 해결해야 할 과제가 되었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등장한 것이 바로 ENS로 긴 이더리움 지갑 주소를 사람이 읽기 쉬운 형태로 변환해 주는 분산형 도메인 네이밍 시스템입니다.
1. 이더리움네임서비스 특징
ENS는 기존의 복잡한 암호화폐 주소를 사람이 이해하기 쉬운 형식으로 변환하여 전송 오류를 줄이고, 암호화폐 사용의 접근성을 향상시킵니다. 예를 들어, 거래 시 DSaknam.eth 이런 형태로 송금하면 이더리움 실제 주소로 변환해서 송금이 가능하게하여 사용자 친화성을 높혀줍니다. 뿐만 아니라 탈중앙화 및 보안 부문의 강화와 ENS 도메인은 ERC-721 표준을 따르기에 NFT로 발행되어 마켓플레이스에서 매매 또한 가능한 NFT와의 결합도 포함하고 있는 특성도 가지고 있습니다.
2. 이더리움네임서비스 전망
이더리움네임서비스(ENS 코인)의 전망에 대해서 말하는 사람들 중에 이 코인의 특징이나 WEB3 그리고 탈중앙화 경제의 확산 등 많은 것을 뒷배경으로 이야기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개인적으로는 결국 이더리움네임서비스의 전망은 이더리움의 가격상승이 깔려있어야 가능합니다. 최근 트럼프 산하 재단에서 엄청난 이더리움을 매입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큰 상승을 하지 못하는 상황이라 이래저래 모두 답답한 현실이죠. 즉 정리하면 이더리움네임서비스 전망은 이더리움의 흥망성쇠에 달렸다라고 볼 수 있습니다.
3. 이더리움네임서비스 비탈릭 부테린
당장은 이더리움의 가격 자체가 큰 상승을 하고 있지 못하기 때문에 슬픈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비탈릭 부테린이 ENS 코인에 대해서 쉴링하며 함께 성장을 도모하고 있기에 이 부분은 큰 포인트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예전에 리플을 조롱했듯 지금 이더리움을 조롱하고 있지만 비탈릭이 크립토 생태계에서는 큰 존재이긴 하니까 말이죠.
오늘은 이더리움네임서비스 전망과 특징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ENS를 활용하면 암호화폐 주소를 쉽게 관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어찌됐든 NFT 생태계와도 연계되어있기에 이더리움만 올라가주면 아마도 많은 수익을 볼 수 있는 코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SoSoValue 에어드랍 SOSO 토큰 모으는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