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아이와 함께 다이노스얼라이브를 다녀왔습니다. 아이들이 슬슬 커가면서 공룡에 관심을 가져갈 시기이기도 하고 최근 다이노스터 뮤지컬도 보고 온지라 한번 둘러보고자 다녀왔죠. 그래서 다이노스 얼라이브 주차 정보와 함께 개인적인 후기를 공유 드려보려합니다.
1. 다이노스 얼라이브 주차
우선 다이노스 얼라이브 주차는 청량리역 롯데캐슬 SKY-L65로 와주시면 됩니다. 다만 네비에 그대로 찍어서 가면 아파트 지하 주차장 쪽으로 가기 때문에 약 200M 정도 더 직진해서 올라가주셔야합니다. 주차장 자체는 저같이 운전을 못하시는분들도 어느정도 쉽게 내려갈만한 수준이라 딱히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다만 카니발이나 승합차를 운전하시는 분들은 내려갈 때 조금 조심하는게 좋지 않을까 싶네요. 막상 주차장 내려가는 부문만 잘 넘어가면 주차장 자체는 굉장히 넓직한 편이며 무료 주차는 2시간 30분 제공됩니다.
2. 다이노스 얼라이브 공룡
다이노스 얼라이브 공룡은 유명한 대다수의 공룡종이 확인 가능한 수준이었습니다. 티라노사우르사라던가 스피노 사우루스는 특히 웅장할 정도로 크게 만들어져있어서 아이들이 굉장히 좋아했습니다. 게다가 초식동물들도 한번쯤 들어볼만했던 공룡들은 대다수 있는 편이며 특히 좋았던 점은 전시되어있는 공룡들의 퀄리티가 굉장히 좋은편이었다는 점입니다.
3. 다이노스 얼라이브 아쉬운 점
유명한 대다수의 공룡종은 전시되어 있지만 조금 구경하다보면 벌써 끝났어? 라는 느낌이 들 정도로 아쉽게 끝납니다. 정말 딱 유명한 공룡종만 있어서 그런게 아닐까 싶긴한데 모든 공룡을 다 전시할 수 없고 해양 공룡은 스크린으로 대체해서 그런 느낌이 들지 않았을까 싶네요. 다만 이부분은 공룡 화석 체험이라던가 키즈존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서 아이들에게 아쉬움을 보완해주기에 아이들은 굉장히 좋아했습니다. 활동성이 있는 친구들은 여기서 최대한 체력을 빼주시면 귀가길에 아마 떡실신하지 않을까 싶네요.
오늘은 다이노스 얼라이브 주차 정보와 함께 개인적인 후기 정보를 공유 드려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나쁘지 않은편이었으며 아이들도 좋아했기에 공룡을 좋아하는 아이들과 함께 한번쯤 다녀와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사진 찍기에는 정말 좋은 곳이지 않나 싶습니다.
✅헬로카봇 뮤지컬 시즌7 웰컴 투 파라다이스 서울 내돈내산 관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