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가 2024년 01월 부터 신작을 다수 풀고 있습니다. 아직 명작 게임들도 다 못한 마당에 뒤늦게 스위치에 빠져서 이래저래 지갑만 열고 게임은 못하는건 정작 아닐지 모르겠네요. 다 공유 드리는 것보다 할만한 게임들에 대해서 몇가지만 공유 드려보겠습니다.
1. 역전재판 456 오도로키 셀렉션
닌텐도하면 떠오르는 대표작 중 하나인 역전재판이 셀렉션 형태로 2024년01월25일(목) 일정 65,300원으로 출시됩니다. 원작 1, 2, 3로 익숙한 나루호도 류이치가 아닌 오도로키 호스케의 성장이야기를 담은 법정배틀 게임으로 취향이 맞으신다면 아마도 소장가치가 있는 소프트 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2. 페르시아의 왕자 : 잃어버린 왕관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계실 게임 페르시아의 왕자 : 잃어버린 왕관이 2024년 01월18(목) 일정으로 발매됩니다. 유비소프트가 최근 내놓는 게임마다 실망감을 안겨주는 터라 또 망테크를 타는 것이 아닐지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꽤 믿을만한 개발사인 유비소프트 몽펠리에가 제작을 맡아 나오기에 노하우를 꾹꾹 눌러담아 꽤 재미있는 게임이 나오지 않을까 기대됩니다. 1월 11일에 체험판 공개 예정일이라고 하니 선뜻 손이 안 나가시는 분들은 체험판 먼저 즐겨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3. 언더 나이트 인버스 2 시스타 셀레스
사실 대전게임은 철권 이후로 딱히 즐겨했던 게임이 없으나 그나마 1월 신작 중에 꽤 재미있어 보이는 게임 중 하나가 2024년 01월 25일(목) 일정으로 출시되는 언더 나이트 인버스 2 시스타 셀레스 였습니다. 24명의 캐릭터로 대전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2D 대전액션 게임입니다. 캐릭터 디자인도 괜찮고 연출도 화려한 편이라 길티기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4. 닌텐도 스위치 신작 2024년 01월 정리
옛 게임의 향수를 느끼고자 하시는 분들은 역전재판 456 오도로키 셀렉션을 구매하시면 될 듯 하며 액션 게임을 평소에 즐겨하신 분들은 페르시아의 왕자 : 잃어버린 왕관을 플레이하시면 될 듯 합니다. 대전 액션게임은 개인 취향이 또 극명하게 갈리는지라 선택하시면 되겠네요. 개인적으로 저는 페르시아의 왕자가 매우 기대됩니다.
오늘은 2024년 01월에 출시 예정인 닌텐도 스위치 신작 3가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번해에 새로 업그레이드 된 기기도 출시 예정인지라 뒤늦게 발 담근 저는 열심히 따라가야하지 않나 싶네요. 모두 즐거운 게임 라이프 되시기 바랍니다.